새 드림주가 생겨버려서(...)(아사쥰의 형...) 어떤 캐릭턴지 한번 알아보자+간만에 타로좀 보자 싶어서 덱 꺼냈다

사용한 스프레드는 아래에 있는거

세션 전이라 그런가 뼈 많이맞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는 타로 결과(리더는 나)


1. 캐릭터의 성향

처음부터 센거나오네...(채리엇 뽑음) 코이치로의 성향은 꽤 직설적이고 알기 쉬운(직관적이라서) 성격인데 지휘하거나 선두를 잡아서 이목을 끄는걸 선호한다고 함...
참모... 라고 할수도 있는데 지휘관?? 쪽에 좀더 가까운듯 이렇게해라 저렇게해라 라던지... 버퍼성향이긴 하네

2. 처음 캐릭터를 상징하던 것

와 나 이카드 처음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월드 뽑음)
일단 처음 캐릭터를 상징하던 것...은 아사쥰과 있을때를 기준으로 생각했는데 좋은 콤비였나봐 승승장구에다가 무패의 기록을 세웠다고 하나본데...?? 쥰지가 정말... 뛰어나긴 한듯
완전무결하고 절대 깨지지 않을것같은 우애를 가진 완벽한 형이라고 하네...... 그리고 언제나 지적이고 기운이 넘쳤나보다 세계 그 자체라고... 강했네...

 

3. 지금 캐릭터를 상징하는 것

지금도 한결같이 누구누구의 형~ 이라는 인상인데 완벽하다! 라기보다는 인간적인 형인듯... 어쨌든 아니키네 정이 많고 따뜻하가도 함... 뭔가 아련해보이기도 하고 말이야 부러 자길 좀 내몬것같네

 

4. 지금의 캐릭터를 만들게 한 방향

흠 성장하면서 이렇게 되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쥰지가 커갈때의 일(그... 쥰지를 폭행한 일이라던가) 때문에 그렇게 변한듯..... 또 뼈를 맞는다 이미 내가 알고있단거지 에휴 그래
계속 노력하고 노력하는 코이치로의 모습이 역효과가 일어나버린거기도 하겠네....... 뭐 너무 노력만 하면 언젠간 쓰러질 수 있긴해

 

5. 캐릭터가 가장 버거워 하는 일 또는 과거의 일

ㅅㅂ 4번에서 하자마자 바로 뼈맞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서 노력하고 또 노력하는게 지금의 코이치로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실상 버거워하는게 코이치로가 이렇게 노력하고 끈기를 가지는거라고... 노력하고 계속 참고 언젠가는~<이거를 믿고 계속 달려온게 갈수록 버거워진것같다.... 열심히 하자고 했던게 되려 자길 공격하는 검이 되버린거고

 

6. 본인이 생각하는 캐릭터

ㅇㄴ 또 센거나옴 와중에 또 뼈를 맞음(여제 뽑았음) 코이치로 본인도 자기가 포용력이 좋고 따뜻한 사람이란걸 자각하는듯... 그리고 쥰지를 좀 자식처럼 여긴다는것도 자각하고있고(동생보다는 자식...)

그리고 이렇게 친절(?)하고 포용력이 좋은 사람인데다가 오래살았고 쥰지도 글코 그래서 자기가 주목받는다는 것도 인지하는듯.... 어쨌든 나는 어른이다<이런 생각이 꽤 깊은듯함

 

7. 타인이 생각하는 캐릭터

타인도 똑같이 좋은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른! 이라기보단 친구! 라고 생각하는구나.....

코이치로는 자기가 어른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른사람들은 친구~ 우리랑 같은사람~ 이라고 생각한다던가 그런 차이?? 가 있는듯함.... 아무리 어른스럽고 포용력이 좋고 듬직해도 미숙한면이 없진 않는듯하다

 

8. 캐릭터의 감정관계

사교보다는 비즈니스적으로 관계하는 일이 좀더 많다고 함... 물건거래라던지 그런거...??

시시콜콜하게 터놓는 관계는 딱히 없는듯 뭔가 대신 팔아달라던가 부탁같은걸 자주 듣나봄

 

9. 캐릭터의 무의식의 기반

기본적으로 사랑받고 경애받았으니 이걸 다른사람에게 나누어 줘야 한다! 라는 감정이 큰듯.....

그래서 쥰지가 태어났을때 어른답게 행동해야한다고 다짐했는데 충동때문에 폭행해버렸으니 어쩔줄 몰라했는...봐?? 처음으로 드러낸 미숙함이 너무너무 치욕적이고 당황스럽고 어떻게 해야했는지 몰랐나보다... 따뜻한 애라서 더 상처주게 된것같아

 

10. 캐릭터가 가장 원하는 것(목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얘 진짜 센거나온다 미치겠네(운명의 수레바퀴 뽑았다는 뜻) 행운일지 불운일진 모르겠으나 코이치로도 어쨌든... 쥰지와의 갈등을 풀고싶다고 함................. 그런 기회가 온다면 말이야......... 역시 내 개인목표는 쥰지와 화해하기인걸까나

11. 그걸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

아사이 형제가 아닌 '아사이 코이치로'로써 유명세를 다지면서 자신이 있을곳이나 권력...을 만드는거로써 노력하려고 하나봄 쥰지도 한 조직을 대표하는 우두머리가 됐고... 화해하기 위해서 쥰지와 같은 라인에 서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듯해

 

12. 결과(위의 것들을 잘 지켜내고 있는지, 무언가 변하지는 않았는지)

지금 기준으로는 결과 자체는 뭔가 변했다!! 라는 부분은 없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글켔지 하...... 세션도 안했으면서 이걸 알려고 하냐! 라고 뭐라 말들은것같아서 찔리네....(찔림) 그래도 그 결과를 까볼 열쇠는 이미 갖고있으니까 때가 되면 열어봐! 라고 하는듯..... 그래요 때가 되면 다시 질문을 하겠습니다 꾸벅


많은 도움이 됐다 이런애고.... 내가 생각한대로 나오는구나...(ㅋㅋ)

코이치로에 대해선 에고그램도 함 갈겨봐야지 홀홀홀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하다 장해  (0) 2021.07.25
에고그램 테스트 결과  (0) 2021.05.17
쿠온이 사주봤어  (0) 2021.03.18
드림낙서는 아니고 쥰지모음  (0) 2021.03.07
픽크루로 만든거 자랑하기  (0) 2020.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