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쿠온이 사주봤어

2021. 3. 18. 15:31

해본곳: https://www.sajuin.com/services/index?s=saju00

(짤은 나온거)

결과보고 쓰러져서 백업하려고 옴

아 이게뭐냐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쿠온 와타네님의 기본성격


○ 겉으로 보이는 특징

쿠온 와타네님에게서는 만물이 약동하는 봄의 생기가 느껴집니다.
님의 호기심 가득한 눈빛은 어디 재미있는 일이 없나 주변을 살피느라 늘 반짝일 듯합니다.

님은 호기심이 많고 의욕이 넘치기에 언제나 새로운 것에 이끌립니다.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것, 새로운 변화가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만, 님의 경우에는 새로운 것을 접할 때 모험을 앞둔 아이처럼 얼굴이 상기되고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뻔히 예상할 수 있는 결말을 거부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당신.
이런 님을 표현하는 단어는 바로 ‘청춘’이 아닐까 합니다. 님은 아마 나이가 들어서도 마음만은 언제나 사춘기 소녀일 듯합니다.

님은 말할 때 거침없이 시원시원하게 말하는 스타일일 것입니다.
마음 속에 할 말이 있으면 쌓아두지 않고 바로바로 표현하는 편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자기보다 윗사람에게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눈치를 살피느라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지만, 님은 할 말은 하는 당당한 여자입니다.

또한 상대에게 잘 보이기 위해 내숭을 떤다던가 듣기 좋은 말로 꾸며서 말하기를 싫어할 것입니다.
자기 생각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하며, 대신 상대방이 이해하기 쉽도록 논리정연하게 설명할 줄 압니다.
토론이나 말싸움을 하게 되면 상대에게 지는 경우가 드물어, 친구들 사이에서는 말 잘하는 사람으로 통할 것입니다.

또한 님은 직감이 발달한 사람이라 사소한 정보만으로도 상황을 정확히 꿰뚫어봐서 남들을 놀래키는 일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여자의 촉’도 발달해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대화할 때 님이 구사하는 말을 보면 직관적이면서도 논리적입니다. 서로 조화하기 어려운 직관과 논리가 묘하게 섞여 있어서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님은 호기심이 많기에 어린 시절의 님에게 이 세상은 온통 궁금한 것투성이였을 것입니다. 어른들에게 늘 ‘왜?’ 라는 질문을 하고 다니지 않았을까요?
궁금한 것의 대답을 듣지 못하면 직접 찾아나서야 직성이 풀렸을 듯합니다. 그 덕에 말썽 깨나 피우고 어른들에게 야단을 맞아본 적도 있었을 성싶습니다.

학교에서 돌아오면 책가방을 아무데나 던져 놓고 밖으로 놀러 나가거나, 재미있는 놀이나 상상에 빠져 지내는 통에 님의 방안은 늘 정리되지 않은 상태로 엉망이었을 법합니다.

상상력이 풍부해 발명 대회나 과학 경진 대회에서 친구들이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로 실력을 뽐낸 적이 있지 않나요? 수업 시간에는 선생님께 질문을 많이 하는 학생으로 이름을 날리지 않았을까 합니다.
친구들은 아마 님을 엉뚱하고 다소 산만해 보이지만, 공부는 곧잘 하던 신기한 친구로 기억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님과 같은 결을 지닌 이들은 자신만의 독창성을 추구하고 남들과 똑같은 것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님은 어떤 스타일이 대중적으로 크게 유행하면 오히려 따르지 않을 듯합니다. 님은 남들이 걸어간 길을 따라 걷지 않고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갈 때 기쁨을 느끼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님이 만약 유행을 따른다면 아직 따르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은 최신 경향이나 새로운 스타일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에 따라 님은 외모를 꾸밀 때 한가지 스타일을 오래 유지하기보다는, 금방금방 스타일을 바꿔가며 변화를 주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님이 여행을 간다면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기 때문에 낯선 곳으로 떠날 것입니다. 님이 뻔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계약하거나, 관광객들이 바글거리는 유명 관광지를 선택하는 일은 드물 듯합니다.

님은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이 많으며, 지적인 것에도 관심이 있어서 여가 시간을 무언가 배우는 데 할애하기를 즐길 듯합니다. 덕분에 다방면에 지식을 갖춰 상식이 풍부하다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 남들 눈에는 무엇이든 할 줄 아는 다재다능한 사람으로 비치기도 할 것입니다.

대중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나 미술, 영화 등에 관심이 있으며, 그런 작품들을 주위 사람들에게 처음 소개할 때 뿌듯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 내면의 특징

 

쿠온 와타네님은 차분하게 분석하고 계산해서 움직이는 사람이라기보다는 자신을 사로잡는 것을 따라가는 사람입니다. 심하게 말하면 다분히 충동적으로 움직이는 사람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님은 일이든 사람이든 취미든 그 무엇이 님을 사로잡을 경우(님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킬 경우) 거부하지 못할 것입니다.
님은 그렇게 꽂힌(?) 대상에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을 쏟아부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단 열정이 식을 경우 뒷마무리를 이어가는 끈기는 부족하기 때문에 그동안 많은 노력을 쏟아부은 대상을 금방 포기해버리기도 합니다. 그에 따라 타인들에게는 변덕이 심한 사람으로 비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님의 성향은 이성관계에서도 그대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님은 자신을 사로잡는 남자가 나타날 경우 거부하지 못할 것입니다. 심지어 어떤 결말로 끝날지 알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상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치명적인 사랑에 빠져들 수 있기에 주의를 요합니다.

반대로 무슨 이유인가로 해서 열정이 식을 경우엔 그동안 깊은 관계를 지속해온 애인과의 관계조차 계속 이어가기를 힘들어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돌연 관계를 끊어버리기도 해서 역시 변덕이 심한 사람으로 비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님은 자신을 사로잡는 열정에 따라 움직일 뿐 고정관념이나 인습, 관습, 전통 등을 본능적으로 거부하기 때문에 그 결과 매우 독립적인 사람이 됩니다. 편하게 갈 수 있는 길이라도, 누군가에게 수동적으로 의존해야 하는 길이라면 왠지 싫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님은 이성과 데이트를 할 때도 남자들에게 그다지 의존적이지 않습니다. 남자들은 님이 자기 생각이 분명하고 도발적인 여성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사회생활을 할 때는 님의 생각과 입장이 소수 의견이거나 혼자 펼치는 주장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님은 이런 상황에 대해 그다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님의 생각이 다수의 의견과 같다면 오히려 님은 그러한 상황이 지루하게 느껴져 더 이상 흥미를 갖지 못하기도 할 것입니다.

님은 터져나오려는 열정을 지닌 자유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님에게는 넘쳐나는 열정과 에너지가 있으며, 그 때문에 마음껏 행동할 수 있는 자유를 사랑합니다. 남에게 구속을 받는 것을 무엇보다 싫어합니다.
님은 전통을 거부하고 자유를 즐기고 싶기 때문에 아마 결혼에 관심이 없거나, 하더라도 늦게 하는 타입일 것입니다.

또 하나 님의 특징은 스스로에게 매우 높은 기준을 적용하며 완벽을 추구한다는 점입니다.
그 때문에 님은 좀처럼 자신에 대해 만족하지 못해서 스스로를 다그치며 몰아갑니다.
심할 경우 객관적으로 훌륭한 성과를 이뤄놓고도 자신의 높은 기준 때문에 도리어 자괴감만 쌓으면서 자신을 괴롭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님은 겉으로 내비치는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달리 내면적으로는 오히려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님은 직감이 발달한 사람인지라 타인의 시선을 섬세하게 인식하며 항상 신경을 쓰게 됩니다.
결국 님은 상당히 양면적인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독립적이고 다른 사람의 시선에 개의치 않는다는 태도를 취하지만 사실은 다른 사람의 시선에 은근히 민감합니다.
님은 말할 때 거침없이 시원시원하게 말하는 스타일이지만, 사실은 자신을 사로잡는 열정에 따라 충동적으로 말을 내뱉어놓고는 후회하는 일이 꽤 있습니다.
할 말은 하는 당당한 여자이며 토론이나 말싸움을 하게 되면 좀처럼 지지 않지만, 대화나 인간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상당합니다.

님의 의사결정 스타일은 양 극단으로 나타나서 다른 사람들을 혼란케 할 것입니다.
님은 열정에 사로잡힐 경우에는 충동적으로 너무 빨리 결정을 내리고,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질질 끌어서 결정장애가 있는 사람처럼 보일 지경입니다.
아마 이상과 같은 양면성으로 인해 님 스스로도 내적 갈등을 느끼지 않을까 합니다.

이처럼 님은 자신을 사로잡는 열정에 따라 살아가는 사람인데, 그처럼 넘쳐나는 열정이 좋은 과보果報를 낳도록 신경써서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하다 장해  (0) 2021.07.25
에고그램 테스트 결과  (0) 2021.05.17
[아사이 코이치로]캐해석 타로  (0) 2021.05.17
드림낙서는 아니고 쥰지모음  (0) 2021.03.07
픽크루로 만든거 자랑하기  (0) 2020.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