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AIZA-P" 사이토 신

2020. 9. 14. 23:08

사이토 신

斉藤 新

픽크루 출처: https://picrew.me/image_maker/19771

나이: 17세(만 나이)

젠더: 남성

키 / 몸무게: 169cm / 62kg

브리드: 크로스 브리드

신드롬: 발로르 / 노이만

각성: 탐구

충동: 망상

침식률: 33%

웍스 / 커버: 불량학생D / 고교생


그저 평범한 작곡가였는데 우리집 신디사이저랑 함께 각성해버렸다.

 평범하지만 베이시티에선 나름 괜찮은 환경에서 살고있었던 사이토 신. 하지만 각성 전, 전설적인 음악을 투고한 이후 음악의 신으로 추양받던 것을 계기로 각성해버렸다.

 때마침 신디사이저를 옆에 끼고있어 사이토의 체내에 있던 레니게이드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함께 각성. 신디사이저도 함께 레니게이드 비잉으로써 자아를 갖게 되었다. 레니빙의 이름은 '사이자 신시'. 협력형 레니빙으로 생활중이다.(평소엔 본체인 신디사이저 모습) 각성한 당사자지만 다시 회상해해도 매우 어처구니 없어한다.

"네? 양키요? 제가요??"

 중고일번제를 시행하는 흉악한 불량학교 사립 세이토쿠칸 고교의 몇 없는 평범한(?) 고등학생.

 하지만 세토쿠의 학생답게 공부엔 그리 흥미가 있진 않다. 노이만으로 각성한 영향으로 성적은 중상위까진 유지중.

그 이상도 가능하나 그렇게까지 눈에 띄고싶진 않아한다.

"표정을 어떻게 숨기는는거죠?? 으으..."

 표정을 잘 숨기지 못하고 그만큼 다. 많은 약점(...)중에서 제일 티나는 것. 그렇기에 보드게임이나 도박류의 게임은 정말 못한다. 노이만이어도 비오버드에게 져버리는 수준. 은근 컴플렉스라고 느끼나보다...


이능력 TRPG룰 더블크로스 3rd의 양키물 스테이지 [배드시티]의 PC.

블랙독 노이만 크로스브리든데 그리 티가 안나는듯... 그래도 블독노이 맞음. 오타쿠임(tmi)

 

세토쿠 번장 "배드 블러드" 아사이 쥰지와는 선후배사이(+짝사랑 중).

사이신이 신디사이저를 뺏길 뻔 할 때 구해줬다. 아사이에겐 본의는 아닐... 아닐지도??

어쨌건 그 일을 계기로 경계하지 않고 스스럼없이 대하고 있다. 호칭은 '선배' 나 '아사이 씨'.

 

어떤 사건을 계기로 아사이 쥰지에게 목숨을 위협당하고 있다. 찍혔다고 봐야할 정도... 지만 콩깍지가 제대로 껴서 위협인지 모르고있다.

충동은 그리 심하지 않은 편이나, 쥰지한정으론 제 충동(아사쥰을해먹고싶어하는(...)망상)에 못버티고 홀라당 넘어간다. 글러먹었다.

'ab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cord" 아사이 코이치로  (0) 2021.07.25
"KOO-ON" 쿠온 와타네  (0) 2020.09.14
남의연성 모음집  (0) 2020.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