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KOO-ON" 쿠온 와타네

2020. 9. 14. 22:48

쿠온 와타네

久遠 和打音

 

세계를 부술 「노래」 가 있다.
3년 후(동공을 찾아줌)

나이: 26세>27세>29세(만 나이)

젠더: 여성(아마 시스일듯?)

키 / 몸무게: 178cm / 63kg

브리드: 크로스 브리드

신드롬: 브람=스토커 / 키마이라

각성: 갈망

충동: 투쟁

침식률: 33%

웍스 / 커버: 비질란테 / 비질란테


전직 아이돌

 FH의 "쿨 헤드" 와타누키 유리카(PE수록 퍼스널)가 '특정한 주파수를 이용하여 잠복해있던 레니게이드 바이러스를 급격히 활성화 시켰을 경우 나타나는 결과'를 연구하기 위해 적합자들을 모아 만든 아이돌 그룹 'Symphony'의 전 멤버. 인기순위는 전 멤버 다섯명 중 3위.

 최초이자 마지막이었던 단독 대형 라이브에서 일어난 집단 졈 화 사건 <Finale>로 인해 오버드로 각성했다. 당연히 팀은 무기한 활동중단 되었다.

 

말보단 행동

 평소엔 차분한 성격이지만, 당황하거나 흥분하는 등 평정심을 잃으면 주먹부터 먼저 나간다.

 아이돌 시절에도 이 때문에 본의아닌 기선제압이나 사고를 칠뻔한 전적이 있으나, 이런 치명적인 단점은 불량한 녀석들을 상대할 때 만큼은 최고의 장점으로 활약하고 있다.

 13 지구의 <대화>는 주먹으로 하는게 규칙이니. 자제하지 않아도 상관없단 조언(?)과 더불어 또다시 팀의 분열을 겪은 충격에 의해 더이상 주먹을 휘두르는 것에 주저하지 않는다. 후회는 하지만.

 

흘러들어온 이

 소속되었던 불량배 팀 RADS의 의 유일하게 베이시티 태생이 아닌 외부인. 일의 원인이라 추정되는 와타누키 유리카를 찾기위해 베이시티까지 찾아왔다.

 딱 한번 유리카와 마주친 적이 있으나, 결국 놓쳐버려 크게 후회하고 있다. 본래 양키가 아니니 무른걸지도.

 

눈치가 없음

 자신과 관련된 관계에 대해선 매우 눈치가 없다. 매우 직설적으로 말하는게 아닌 이상 마음대로 해석해서 회피해버리는 일도 다수.


 이능력 TRPG룰 더블크로스 3rd의 양키물 스테이지 [배드시티]의 PC입니다. 신드롬은 브람스토커/키마이라.

덥크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능력 설명 요약

: 피를 다루는 능력 + 라이칸스로프같이 육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수화(獣化)시키는 능력

 

그 외에도 고양이랑 박쥐가 섞인 모습(고양이 모습에 날개가 달린 형태-통칭 뀨온이)으로 변할 수 있는 능력도 있음.

 

 캠페인(작중)에서 우연히 어깰 부딪혀 마주친 것을 첫 만남(쿠온이만 기억함)으로 시작해, 모종의 사유로 전의상실에 빠진 세토쿠를 1:100(쿠온이가 1)에서 이기는 것으로 쥰지의 눈에 들고... 1:1로 맞서서(타이만) 쥰지도 때려눕히는 등 그렇게 썸(?)타다 팀의 와해를 계기로 멘탈이 박살난 쿠온이를 쥰지가 잡은덕에 이러저러해서... 사귀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8살 연하남이랑 사귀나보다...

 쿠온이가 뀨온이인건 쥰지가 알고있습니다. 타이만 뜰때 눈치챔...

쥰지가 쿠온이를 부르는 호칭은 기본적으론 성으로 호칭하지만 가끔은 누나라고 호칭(둘이 있을때만 한정. 남이 있을땐 잘 안함)

주로 노닥거리는 시간댄 점심시간. 별건 없고 같이 자거나 밥먹거나 정도...

가끔 고양이 모습인 쿠온이를 쓰담쓰담하는 시간도 가짐(쥰지가 요구)

 

과묵한 애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쥰지의 생각을 잘 모르나,

쿠온이는 블러드 리딩(요약: 피나 땀 등의 체액을 통해 그 주인의 정보를 알아내는 능력)이 있기에

다른 사람들에 비해 쥰지의 감정이나 생각(전부는 아니고 단편)을 알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아사이 쥰지를 부르는 호칭은 쥰 군.

최근(29세) 아사이와 커플 악세서리를 맞췄다.(커플링 대신이라고 함)

 

어... 뭘 더 써야하지...?? 그러합니다... 캠페인한 캐릭터다보니 프로필 욜라기네

'ab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cord" 아사이 코이치로  (0) 2021.07.25
"SAIZA-P" 사이토 신  (0) 2020.09.14
남의연성 모음집  (0) 2020.09.13